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안나
섬유공예작가로 활동하는 김예흠입니다. 작업을 하다가 겪은 일화, 깨달은 것들, 저만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창조적인 작업에 즐거운 영감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delight
delight의 브런치입니다. 책과 디지털 공간에서 곱씹어볼만한 오피니언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delight412@gmail.com
팔로우
십일월
시와 커피.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엄지언
경험 만수르. 명상지도자. 엄마투자자. <예민한 아이 육아법> <엄마의 주식 공부> <나는부자 엄마가 되기로 했다> 저자.
팔로우
정주디
결혼 전엔 미처 몰랐던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연대표
퇴사 후 회사를 운영하며 워킹맘으로 자기계발, 경제적 자유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장씨
팔로우
릴리리
예술가.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공연도 한다. 인세로 먹고 사는 게 꿈.
팔로우
제다
2030세대를 대표하는 직장인. 회사를 다니며 겪는 이야기. 보통의 제다가 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누구나 고민할 수 있는 회사생활!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장하나
편안하되, 머무르지 않는 삶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