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노용헌
어찌하다보니 88년 대학에서 사진을 전공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카메라를 잡고 있다. 사진을 찍을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고 사진관련 일로 생활하고 사진찍으며 사유합니다.
팔로우
김양희
고양이 집사. <사라질 것들을 사랑하는 일>,<만날툰>, <영원한 너의 집사이고 싶다> 작고 소중한 것들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슬비
엄마가 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아이가 자라는 걸 바라보며 느끼는 행복과 세월이 흐르는 서글픔을 글에 담담히 녹여내고 싶어요. 저와 같은 엄마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최국만
동행과 회복을 기록하는 사람. 아내와 함께 버텨낸 시간, 젊은 날의 고비,귀촌의 사계절. 그리고 30년 방송 생활 속에서 만난 사람들. 삶이 내게 준 질문과 답을 글로 적어둡니다
팔로우
김형범
『어떤가족』(2015)을 연출·각본·제작했다. 나는 이야기의 힘을 믿는다. 사람과 사람 사이, 이야기와 감정 사이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기록하는 것, 그것이 나의 방식이다.
팔로우
화은
저는 인생을 선물처럼 살아가고 싶어요. 매일 주어지는 순간들을 감사하게 여기고,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살아가고 싶어요. 어려운 일도 있지만 그 속에서 배울 점을 찾고,
팔로우
구미잉
투자의 모든 의사결정은 ‘이해’에서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매일의 시장 변화 속에서 그 의미를 묻고 기록한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독자분들의 투자 원칙 수립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쳐 쓰지 못한 감정들과 아직 남은 가슴속의 글을 남기려합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날들 여유를 부릴 시간도 별로 남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해린
저는 중증장애여성으로써 비장애 중심의 균열을 내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 동료시민으로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푸른 오리
산책과 독서를 좋아합니다. 산책 중 만난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그때 즉흥적으로 떠오른 단상을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요.
팔로우
skyagainsky
중동 10여 개국에서 외교관으로 일했습니다. 중동 사회의 변화와 일상을 현장에서 본 그대로 한국 독자에게 전합니다.
팔로우
장이엘
전직 승무원, 현재 필라테스·명상 센터 대표. 몸과 마음을 디자인하고, 나만의 속도로 삶을 설계한다. 경험에서 존재의 의미를 끌어 올리는 경계와 해방의 서사를 주로 쓴다.
팔로우
해리포테이토
책, 꿈, 타로, 신화,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윤리적 올바름과 뜨거운 감성, 정연한 논리(Ethos-Pathos-Logos)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So
다큐멘터리를 만듭니다. 작업하며 든 생각들과 단상들을 끄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새벽당직일기
의사로서 인간으로서 인생에 대해 드는 생각들을 적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오션하와이
3년 간 하와이에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용산에서 살고 있구요^^
팔로우
스미는 마음
따뜻한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일이,결국은 나에게도 위로가 되더라고요.스며드는 마음 하나,그 조용한 감정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사유무대
수업과 창작 작업을 통해 여러 사람들을 만나요. 그림책과 연극_ 이야기 안에서 질문하고 사유하는 사람들_ 교육연극연구소 <사유무대>입니다. 2주에 한 번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별빛간호사
저는 호스피스 병동에서 간호사로 일하며, 삶의 마지막 길을 함께 걷습니다. 병원 밖에서는 심폐소생술 강사로 생명의 기술을 나누고, 병원 안팎에서 배운것을 사유하고 글로 씁니다.
팔로우
우여나
자신에게 친절해지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하고 그 스토리를 글과 그림 그리고 영상을 통해 얘기하는 우여나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