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스터 엔지니어 May 21. 2024

새로운 시작

항공엔지니어,  모험, 자격증

새로운 항공기 한정 자격을 신청하고 한 달이 지난 후에 자격증에 리스트가 되었다.


그리고 같은 항공기를 운용하는 항공사에서 회사 정비 서류 절차교육을 받았다.  

몇 주의 시간이 흘러 마침내 베트남 항공사의 정비 허가를 받았다.  앞으로 몇 개의 항공사에서 더 허가가 나올 것이다.


오늘 처음으로 들어오는 A350 항공기를 받아 조종석에 올랐다.  아직은 낯설다. 그러나 이미 갖고 있는 다른 기종의 조종석과 시스템이 유사하다.  다행히도 수월하게 로그북에 적힌 결함을 해결할 수 있었다.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었다.  


앞으로 어떤 모험이 또 펼쳐질까?

작가의 이전글 항공 시장의 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