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새벽소년 효민
살아온 날보다 더 많이 살아갈 날들이 펼쳐질 길위에 따뜻한 추억의 라떼한잔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늊늊
20년 교직 경력의 소유자 같지만 열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정도의 미미한 교직 경력을 소유한, 교사였던 사람. 건강과 육아 이슈로 경력 단절 중이며 제 자신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Melody
어둠 속에서 길을 찾는 사람아 그대의 눈동자가 빛이 되리니 그러니 그대 사라지지 말아라.... 박노해
팔로우
헤아림
손을 움직여서 하는 모든 행위를 사랑합니다. 그게 농사로까지 번질 줄은 몰랐지만.
팔로우
윤희영
나의 그것보다 훨씬 빠르게 흐르는 사랑하는 반려견의 시간. 붙잡을 수 없는 것임을 알기에 초조해진 마음으로, 함께한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이 아이의 시선으로 풀어가는 우리 기억들.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버들아씨
'우리의 유일한 인생은 일상이다'라는 카프카의 말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꼬꼬 용미
남편이 휴직하고 떠난 미국 유학에서 겪은 이야기. 아들 셋을 미국 공립 초에 보낸 5년의 기록. 용미(龍眉)는 용의 눈썹처럼 선명하고 표정이 담긴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이지현
이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상일
조상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본창
구본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이프릴
순하고, 열심히 2,30대를 살아왔다. 부모님의 K장녀, 남편의 유쾌한 아내, 초등학생 딸을 둔 워킹맘으로 살다보니 나를 위한 것은 없다는 생각이 '마흔살'에 터져 버렸다.
팔로우
이재훈
글이 좋아 대기업 퇴사 후 글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IT, Career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선홍
영화계에서 기획 PD 로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퇴사 후 글짓고 밥짓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들눈나 이수현
꼬리가 한들한들, 7살 보더콜리 한들이와 함께 다소 험난한 반려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제인
물을 무서워하는 만큼 사랑하게 된 다이버입니다.
팔로우
유됴이
사랑할 때 가장 빛나는 사람.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며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