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6
명
닫기
팔로워
86
명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삼백이십오호 파란불
쓰겠죠. 뭐든, 언젠가는.
팔로우
황남석
황남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AI 인사이트
30년 실무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블로그, 전자책, 영상 자동화를 통해 시스템 기반 수익화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실패와 회복, 기술과 감정의 모든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홍선
깊을 얘기를 신화시처럼
팔로우
sonobol
글로벌-과학-역사-시사-기술-트렌드-문화-인물-에세이-투자 통섭 블로그https://infotrend360.com 고정기고.제안:카톡id afjk1 or mentats1@daum.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시장
시장 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두성
김두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각하는사람들
생각하는사람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른하늘
푸른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유무대
수업과 창작 작업을 통해 여러 사람들을 만나요. 그림책과 연극_ 이야기 안에서 질문하고 사유하는 사람들_ 교육연극연구소 <사유무대>입니다. 2주에 한 번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겨울
겨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bre
Libr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유라
창작 소설과 중국 여행기, 시사 이야기, 이것 저것 붙여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정운ㅁㅈ맘
정운ㅁ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근홍
김근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