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노라면 Nov 24. 2020

너에게 쓴다 - 천양희

사노라면의 붓끝에 시를묻혀 캘리 한 조각

너에게 쓴다 / 천양희

꽃이 피었다고 너에게 쓰고
꽃이 졌다고 너에게 쓴다

너에게 쓴 마음이
벌써 길이 되었다
길 위에서 신발 하나가 다 닳았다

꽃이 진 자리에 잎이 폈다고 너에게 쓰고
잎이 진 자리에 새가 앉았다고 너에게 쓴다

너에게 쓴 마음이
벌써 내 인생이 되었다
마침내 내 삶 풍화되었
=======================
아름다운 순간을 같이 나누고픈 사람이 있습니다.
좋은 순간에 떠오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꽃이 피었다고 이야기 하고싶고
꽃이 졌다고 알려주고 싶은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꽃 진 자리에 잎이 피어도
잎 진 자리에 새가 앉아도
그 모든 순간 함께 하는듯 합니다.

그렇게 정이고
그렇게 사랑이겠지요
나눈 마음은 인생이 되고
그 시간은 꽃처럼 피고 집니다.

벗의 이름으로
사랑의 이름으로
때론 애증의 이름으로
때론 그리움의 이름으로
어느 하늘 아래 어디선가
오늘을 살아가고 있을
그 누군가의 벗이고, 사랑이고, 그리움일 당신의 아름다운 오늘을 응원합니다
-사노라

내용 전문은  #네이버포스트  #붓끝에시를묻혀캘리한조각 에서

#캘리그라피 #사노라면 #캘리
 #illustration #calligraphy #손글씨 #손그림 #일러스트 #감성에세이 #시  #수묵일러스트 #책 #소설 #영화 #예술 #korea #art #artwork #묵상

매거진의 이전글 쉰 - 윤제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