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The G G
The G G는 The Greatest Grace의 약자예요. 이름처럼 위대한 삶을 일궈내는데 정성과 노력을 쏟고 있지요. 초등교사로서 모든 문을 여는 열쇠를 꿈꿉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플라잉맘
10년차 대한항공 국제선 승무원. 배재대학교 항공운항과 외래 교수, 엠블 아동 병원, 대전 직업 능력 개발 센터 서비스 강사. 두 딸을 키우는 워킹맘,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전민준
패밀리카 관점 자동차 리뷰 / 솔직한 자동차 리뷰, 정보 / 숨어있는 맛집,여행지 소개
팔로우
최윤아
기자, 작가, 강연자, 애증의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논이
망막에 오래도록 담겨질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지구에서 떠돌다 현재 호주에 머무는 집시 화가이자 이 우주를 여행하는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아나애미
아나애미 집밥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흰동
아무도 기분 나쁘지 않은 시트콤을 만들고 싶은 사람. 현재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고군분투 중.
팔로우
연두씨앗 김세정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