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송송
사내변호사로 누구보다 현실적인 직장인이지만, 동시에 효율과 철학을 함께 품고 싶습니다. 법무, 조직, 그리고 살아남는 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garden
변방의 공노비. <상극의희극> 저자
팔로우
나무기린
글 쓰는 디자이너. 디자이너였던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일의복리
직장생활 40년, 결혼생활 35년의 꾸준한 인생에서 깨달은 삶의 복리 법칙을 나누고자 합니다. 인생 자산을 복리로 구축하는 시스템을 브런치에서 구체적인 글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미스 프레드릭
봄날의 빛을 모아 추운 겨울이 되면 친구들에게 나눠주는 프레드릭 같은 삶을 살고 싶습니다. 다정하고 따뜻한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저녁에는
노을이 지면 눈물이 나 어딘 가로 돌아가야 할 것 같다.
팔로우
체여사
체는 그냥 감탄사일뿐, 체게바라를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퇴사 전 다음 직업을 구상하며, 소소한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제야
상실의 강을 건너는 싱글맘. 거침없고 용감무쌍한 '외면의 나'와, 밤마다 찔찔 눈물 흘리는 '내면의 나' 를 받아들이며 글을 통해 나 자신과 삶을 재정비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연핑크
결혼 7년차 딩크 부부의 평범한 일상, 그리고 고민.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구슬주
구슬주의 브런치입니다. 잊혀질지 모를 오늘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최미야
다시 만난 세계.
팔로우
SOME
이혼한 비혼주의자. 30대 워킹맘. 현재 연애중이고, 여덟 살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예
INFJ_A_소예_웃음이 재주가 되는 사람, 운동하는 직장인_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운동, 철 들고 싶지 않은 이상한 나이의 앨리스, 글쓰는 리스너_마음을 담고 쓰고, 기울여 듣기
팔로우
법률사무소 무진
부부 변호사 송성영, 이지선 두 사람이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