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9
명
닫기
팔로잉
69
명
장미화
전직 '잡가'의 글 쓰고 싶은 발악에 가깝습니다. 저의 모든 글은 '평론'이 아닌 '감상'에 가깝습니다.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일공이
그 ‘때’를 기록해요. 좋을 때, 슬플 때 등.
팔로우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팔로우
moonee
주인공의 모습이 지워진 배경에 들어가보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정한 여행의 배경>과 <리얼 홋카이도>를 썼습니다. www.istandby4u2.com
팔로우
윤병옥
60대의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라고미
스웨덴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글로,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미네
아무리 갤러리를 뒤져도 내 얼굴은 멀쩡하게 찍힌 게 없는 전직 교사, 전업주부, 이제는 한국에 살며 튀르키예어를 공부하는, adim Mine. 미네입니다
팔로우
와타사와
무라카미 하루키에게 빠져 대학 시절 열심히 썼던 소설을 술 진탕 마시고 불에 태우고, 20여년간 후회하다가 소설을 쓰는 딸아이에게 자극받아 다시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히토리
평범한듯 안 평범한 아줌마가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시안
서울을 도망 나온 지 20년. 시골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잔잔
공대를 졸업하고, 연극을 하다가, 경찰이 되었고, 이제는 또다른 나의 길을 찾아 떠난 사람.
팔로우
빛송이
회사 밖으로 뛰쳐나온 채용담당자. 사람들을 만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월이
메이의 인생 여행 기록. 20년 간 콘텐츠 & 미디어 광고쟁이로 살며 전세계 20여 개국을 예능처럼 여행한 빠꼼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스트래블'이란 여행사를 운영 중이다.
팔로우
오지홍
대박을 노력하는 경험주의자. 철저히 보수적이면서 철저히 자유분방하다. 한국, 일본, 중국 그리고 지금은 호주를 탐험하는 중이다.
팔로우
미지수
매일 조금 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비거니즘, 해외생활, 여행의 경험과 생각을 씁니다. 일년 반의 동남아 여행을 마치고 다시 독일입니다.
팔로우
배터진마돈나
만나고 이별하고 슬퍼하고 그리워하는 것 그리고 용기 내 또다시 사랑하는 것 그럼으로 살아지는 것 그런 것들에 대해 쓰려 합니다.
팔로우
솔바람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다가 퇴사 후, 언어치료사로 아이들과 함께 울고 웃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 브리티쉬 콜롬비아주에 있는 작은 시골 마을 넬슨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율
계속 도전하고 변화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대학졸업 후 2년 간의 영국유학생활과 8년간의 직장생활 후 10년 넘게 전업주부로 지냈습니다. 이제 글쓰기를 본업으로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아침아빠
금융사 25년 근무 후 안식년 1년 휴직동안 매일 딸의 아침 밥상을 만들었다. 다시 복직하여 새로운 글쓰기를 준비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