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설자 Apr 15. 2022

책 나왔습니다

<나의 어린 시인들>



책 나왔습니다.

4월 19일 예정이었는데 인쇄가 빨리 되어서

벌써 도착했네요.

저는 연둣빛을 좋아하는데 따스한 주황도

이쁘네요~

독자들에게 훈훈한 봄바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봄이 찬란합니다.

짧은 이 봄

마음껏 누리시길 빕니다!






저 뒤에 <우리 사는 동안에 부에나도 지꺼져도>도 보이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전 연재 6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