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우주소방관
미술치료를 전공한 두 아이 엄마 | 서울, 뉴욕, 오스틴을 거쳐 육아와 이민의 삶을 진심으로 기록합니다 | ‘우주소방관’은 첫째 아이의 꿈에서 빌려왔습니다
팔로우
피터팬
마흔살 피터팬이 세상사는 이야기
팔로우
December 디셈버
필명 디셈버. 유럽 현지 병원에서 근무중인 한국인 간호사입니다. 한국을 떠나 유럽에 정착하는 과정 및 병원에서 근무하며 마주치는 다양한 일들을 특별한 형식없이 적어나갑니다.
팔로우
상뜨
일본에서 4년 거주 후 현재 영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의 문화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많고 현지인들의 생각을 듣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강하
내게 와닿는 느낌들을 사랑한다. 江河.. 물 흐르듯 순리대로 살며 보고 듣고 대화하고 행하며 느끼는 호기심이 내 삶의 동력. 특별한 것은 없다. 누구나 느끼는 것들을 정리해볼 뿐.
팔로우
글쓰는 요가 수행자
10년차에 초등교사 그만두고 제주살이 중. 글쓰기와 요가 오일파스텔에 진심입니다. 꿈은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마리 이야기
생각에 대한 낙서
팔로우
진진
낭만을 품고 제주에 왔다가 큰코 다치는 중. 이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전 기자, 현 주부 겸 알바생.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니가나나
무엇이든 시작만 하고 끝을 내지 못하는 욕망 덩어리 나나입니다. 역시 시작만 한 글쓰기를 어떻게든 책으로 끝내보고 싶어 오늘도 글을 쓰고 또 읽습니다.
팔로우
WonChu
시나리오/여행 작가. 여행, 고전, 이야기로 신성한 원을 그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