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0
명
닫기
팔로워
80
명
꿈꾸는나비
소소한 일상 속에서 작은 꿈들을 꾸고 있습니다. 꿈을 꾸며 느끼는 행복을 담고 싶어서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고요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조용히 주변을 살펴보는 것도 즐깁니다.
팔로우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
Gyeong Elena
Gyeong Ele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선
SEA 바다처럼 깊은 마음으로 SUN 햇살처럼 따스한 눈빛으로 세상과 우리 삶을 바라보려 합니다. 문학, 예술, 역사, 철학과 일상 사이, 그 틈에서 피어나는 사유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inseo
inse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백오
everglow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경자의 서랍
이제, 잊히지 않는 기억들을 담아 놓은 서랍을 정리 할 시간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성윤
어떤 개혁 보다 영어 교육 개혁이 더 시급하다.
팔로우
아리별빛
한국에서 방송작가로 일했고, 호주로 이민 와서 전업맘이 되었다. 중년의 사춘기를 잘 넘기고자 다시 글쓰기 시작한 수줍은 햇병아리.
팔로우
미니 퀸
영어강사, 독서광, story telling creator, 인생의 재미와 의미 전달자
팔로우
bora
일상생활자의 글쓰기.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Chai Cheng
Chai Che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일CMH
기술자가 많이 있습니다.기계를 고치는 기술자 글을 쓰는 기술자 등 많은 기술자가 있습니다. 머릿속을 스처가는 실바람 같은 생각들을 글로 담아 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