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
명
연담
연담(蓮潭)입니다. 복잡한 심리적 현실을 있는 그대로 마주하며, 더 높은 해상도로 포착하는 글을 쓰려 합니다.
구독
정지영
정지영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대장장이 휴
망치로 조각하는 남자, 대장장이 휴입니다. 오늘 하루와, 일상과, 나를 조각하는 일에 꽂혀있습니다.
구독
희나
유방암 뼈전이 4기 암환자지만 / 강의와 상담을 통해 다른 이들 사는 이야기도 들으며 / 매순간 즐겁고(喜) 아름다운(娜) 시간들로 채워가고 있습니다.
구독
Daisy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브런치스토리에서는 저만의 이야기를 적어나갈 예정입니다.
구독
이승현
영화처럼 스치듯이 지나가 주세요. 그리고 드라마처럼 다시 만나요 우리. 책이 곧 나와요! 기대해 봅니다. 저도, 저의 피와 눈물과 눈물과 눈물과 땀방울이 같이 출간 됩니다.
구독
이소원
글로소득을 꿈꿔요.
구독
박동현
사회복지와 상담을 전공하고 건강한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의미를 더하는 삶을 살길 원합니다. 읽고 보고 느낀 것을 기록함으로 스스로를 관리해 갑니다.
구독
김영신
책을 좋아하고 생각이 좀 넘치면 글을 씁니다. 가고 싶은 여행, 먹고 싶은 것, 쓰고싶은 글, 실천하는 삶과 같은 일상들을 더 이상 미루지않으며 올해부터 책을 쓰고있습니다.
구독
실전철학
삶의 관찰자를 자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양한 관점에서 관찰하고, 이를 통해 우리가 놓치고 있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보는 중에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