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남도시인 조수일
저는 남도 예술의 고향 광주에서 시를 쓰는 시인 조수일입니다 20여년 중학교 행복했던 사서 조수일이기도 하고요 수일의 브런치입니다. 강원도 양구군 두무산촌으로 3개월살기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쏭마담
인터넷서점에서 워킹맘으로 10년, 아들 둘과 전업맘으로 10년을 살았다. 나머지 삶은 읽고 쓰며 살고 싶다. 사춘기,가부장,세대격차,신학,철학,심리,뇌과학,우주에 꽂혀 있다.
팔로우
제제
전공은 디자인. 디자이너와 마케터, PM으로 다양하게 일했다. 지금은 스타트업 전략기획실에서 여행 관련 신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업무와 일상을 소재로 글쓰기를 꾸준히 실천한다.
팔로우
이재
유난히 사람과 사랑을 지켜보는데 시간을 많이 쓴다. 그리고 어떤 형태라도 사랑은 늘 옳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오늘도 당신의 사랑이 안녕한지 궁금하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
팔로우
조립식주택 전원주택 설계 건축 이야기
전원주택 설계 건축의 브런치입니다. 건축분야 27년, 전원주택 분야 15년 이상...국내외 오랜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그 경험담을 연재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기
시와 소설을 쓰고 읽습니다. 문학 창작자와 독자 사이에서 둘을 연결해줄 수 있는 글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팔로우
윤은빛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지옥을 탈출한 여자>는 매주 목,금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좋은생각
善이 닿는 곳에 德이 생기고,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김다연
2017 문학3에 시를 발표하며 작품 활동 시작. 2022 아르코창작기금선정
팔로우
이서영
안녕하세요. 시를 비롯해 쓰고 싶은 글을 쓰는 이서영입니다. 문학 텍스트와 다른 장르의 자유로운 연계를 도모합니다. 문학동인 공통점과 함께 합니다.
팔로우
손인선
경북 포항에서도 아주아주 깊은 산골에서 태어나고 자랐기 때문에 지금까지 시골 감성을 가득 안고 동시와 동화를 쓰고 있으며, 2022년아르코창작기금 발표지원에 선정되었습니다.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