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이서명
평범한 삶 속에서 놓치기 쉬운 감정, 스스로를 잊은 채 살아가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누구나 지나온 삶에 고유한 서사가 있고 때론 그 이야기를 다시 써보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됩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7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만
어둠이 날 덮쳤을 때, 딱 하루만 더 살아보기로 했다. 다리가 후들거려도 용기내어 가봤기에 볼 수 있는 새 날을 기록한다.
팔로우
쑝쑝
누구나 가지고 있는 마음의 소리를 꺼내어 적어보려고 합니다. 모두의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기를
팔로우
래빗헌터
IT회사에서 인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출근해서 일 잘하고 퇴근해서 잘 놀고싶은, 두 마리 토끼를 잡고싶은 래빗헌터입니다.
팔로우
상하이 빵변
주로 법과 문화에 관한 글을 적습니다. 참신하고 독특한 시각을 견지하면서, 브런치와 함께 성장하고픈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njelo
음악은 취미였고, 일이 될 줄은 몰랐다. 무대에 섰던 기억을 바탕으로, 지금은 누군가의 무대를 돕는다.
팔로우
채주원
채 무르익진 않았지만 주도적으로 원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기록가 슈
대기업 워킹맘에서 미국 주재원 아내로, 달라진 일상과 생각들을 기록해 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남산
대기업 인사 업무를 하다 아내가 주재원 발령을 받아 호찌민에서 내조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살이, 가족, 나에 대한 스쳐가는 생각을 낚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독임
일상의 소박한 즐거움을 지킬 줄 아는 단단한 자세로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동갑내기 남편과 사춘기의 흔한 남매와 다독이며 살아가고 있어요. 일흔 넘은 부모님 이야기도 씁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녹차라떼샷추가
결혼. 육아. 창업. 제 삶에서 가장 뿌듯한 세 가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청라
직장 생활을 마치고, 인생의 전환점에서 글 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삶에서 길어 올린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저의 글이 님들의 하루에 작은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경주정착러 앵
좋아하는 도시에서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아남기.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되기!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한정호
베트남에서 8년간의 주재원, 8년간의 현지생활을 하면서 배우고, 겪고 느꼈던 베트남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뚝이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오뚝이처럼 살아가는 이야기를 남깁니다. 모든 오뚝이들, 응원합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