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도 Nov 20. 2023

나의 망한 공모전 후기를 들려 드려요[망공후2]

[망공후]2.제주 오르다 카페 & 호텔 이름 및 로고 공모전

[나의 아이디어]

1. 명칭: 제주 올음


2. 설명: '제주 올음'은 

기존 '오르다' 카페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마침내 '올라왔다', 'High-end'라는 의미로 

종결어미 '-음'을 사용해서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제주'하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오름'과 같은 소리로도 읽혀서 친숙하고,

성산일출봉, 우도, 바다를 비롯해 맛있는 커피와 편안한 잠자리까지

'모든 것(ALL)이 있음'의 의미로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다의 파도 소리, 

성산일출봉을 감싸는 바람 소리,

카페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대화 소리까지.


아름다운 소리들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 

'ALL音'이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Sounds Good! All Sounds, 올음'


3. 당선작: 해일리 카페 (Haeilri cafe)


4. 후기: 이 공모전은 슬픈 전설이 있다. 아직까지도 결과 발표가 나지 않은 공모전이다.

그럼에도 당선작이 있는 이유는, 발표 없이 그냥 이름만 바꾼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다..ㅋㅋ

문의 메일을 보냈음에도 전혀 피드백이 없었고, 이게 뭐하는 건가 싶었다.

(거기다 주소가 해일리도 아니고 성산리...)

그래도 나름 이것저것 생각해서 만들어 봤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조잡했나 싶기도 하다.

내가 잘 쓴 건지 못 쓴 건지 궁금해서 아무런 피드백이라도 좀 받고 싶다..ㅎㅎ

아니 사실 내가 생각했을 때는 제주도에 이만한 카페 이름은 없을 것 같다는 느낌이다 ㅋㅋ

검색적인 관점에서도 유입량이 많을 것 같아서 말이다.

아직까지 제주도에 올음이란 카페는 없는 것 같은데, 누군가 이걸 보고 차리게 된다면 갈 때마다 커피 한잔만이라도 줬으면 좋겠다 ㅎㅎ



[공모전 정보]

1. 공모전 명칭: 제주 오르다 카페 & 호텔 NEW 이름 및 로고 공모전


2. 공모개요: 제주 오르다 카페 & 호텔 NEW 이름 및 로고 공모전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공모주제:

- 제주 오르다카페 & 더클라우드 호텔 새로운 명칭 및 로고


4. 기간 및 일정

   - 모집기간 : 2023. 6. 7. ~ 6. 14일 수요일

     ※ 카페 & 호텔 재오픈 기간이 많이 남지 않은 관계로 일주일간 공모

   - 당첨자 발표 : 2023. 6. 18. 일요일 홈페이지 개재 및 개별연락


5. 심사기준

   - 내용 없음


6. 시상내역

   - 카페 명칭 선정자 상금 50만원

   - 호텔 명칭 선정자 상금 50만원

   - 카페 및 호텔 로고 선정자 상금 100만원


작가의 이전글 나의 망한 공모전 후기를 들려 드려요[망공후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