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의 빛 Oct 04. 2023

축제

3.오롯이 빛나다:축제처럼


너를 알기 전에

오롯이
나로
빛나고 싶었다

세상에 알림장을 보내고
빛의 축제 현수막을 걸면
누구든지 와서 보고 싶도록

열과 성을 다하는 치열함 끝에
젊음의 축제처럼
화려한 개막을 올릴 수 있도록

서는 곳마다 두드러져
어디에서든지 빛을 낼 수 있도록

오롯이
나로
빛나고 싶었다


너를 만나기 전에

오롯이
지어진 이름으로
방화하게 피어나고 싶었다

따가운 여름 볕에도 끄떡없어
바라만 보아도 좋은 생명으로
함께 하고 싶도록

분주한 인생길 끝에서
발목을 붙잡아 하늘을 보게 하는
여유를 전할 수 있도록

핀 자리마다 은은한 향기로
어느 누구든지 볼 수 있도록

오롯이
지어진 이름으로
방화하게 피어나고 싶었다


너를 알게 된 후

인생 무대 위
콩닥콩닥 두근거리는 너의 심장으로
내 인생이 반짝이기 시작했다

작은 인생 무대
두근두근 설레게 만드는 너의 몸짓으로
내 인생은 피어나기 시작했다

오늘의
나는

오롯이
너로
빛나고

오롯이
너로
피어난다

고요한 축제처럼
화려한 축제처럼

작가의 이전글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