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
명
닫기
팔로워
67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징계
포토그래퍼. 아트디렉터. 복서. 로드레이서. 글작가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백준서
백준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조음
색색의 인연 조각들을 모아서 조금씩 풀어 보려 합니다. 따스한 시선으로 격려해주시고 제 글을 읽고서 조금이나마 웃으신다면 글 쓴 보람이 있을것입니다. 행복하십시요
팔로우
문샷
문샷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애
김경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안녕
안녕
팔로우
수기
정연숙연수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롱초
글쓰기를 통해 아픔을 치유하며 새로운 힘을 얻고, 흙을 만지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짐을 알기에, 먹거리들을 내손으로 심고 가꾸어 나누기를 좋아하는, 장래 희망작가입니다.
팔로우
핑크토끼
핑크토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로테아
도로테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유
여행을 사랑하고 글을 씁니다. 소박한 행복, 사람이 주는 따뜻함, 사소한 것들에 대한 다른 시선을 전하고 싶어요. 김선수. bestsunsoo@hanmail.net.
팔로우
다섯손가락
사진과 글, 그림으로 세상을 읽고 씁니다. 엄마 이야기와 글쓰기, 책, 음식, 여행, 일상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보리
보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랑 Harang
하랑, harang 河朗 (밝은 물결/긍정에너지) 그림을 그리고 미술수업도 합니다. 이제 글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그사이
살림하는 사이에 독서와 글쓰기를 하며 열 여섯 살 반려견 비누와 함께 삽니다. 그래서, 그러니까, 그래도 그냥 사는 이. <그사이>입니다.
팔로우
블리오의 바다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블리오의 바다'입니다.
팔로우
박소영
박소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