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Julia Jo
[ Share my footsteps ] 내가 여행했던 이야기, 함께했던 취미이야기, 더해서 주위에서도 글 소재를 찾아서 나의 감정도 섞어서 표현하려고합니다.
팔로우
기린과자
함께하는 성장을 꿈꾸는 기린과자입니다.
팔로우
윤아부지
30대 후반의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젊은 꼰대’입니다. 한 딸 아이의 아빠이자 남편으로, 직장에서는 꼰대로 불립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한 꼰대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소나무
미국 남부 작고 아담한 도시에 살고있는 반퇴자 입니다. 삶의 이것저것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목하사색
라이프디자이너 / 날마다 즐거운 생각을 하고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며 오늘도 찬란한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주연
4살 터울의 자본주의 언니와 청동기 동생이 전하는 이야기
팔로우
권동환
82개국을 여행하고 '방구석에서 떠나는 유럽아시아 문화기행','백수가 떠난 유럽'을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YJ
2003년 일본에서 작가 데뷔해 미국, 독일, 중국 등 글로벌 기획자로 활동했습니다. 구독은 하고 댓글을 쓰기 바랍니다.
팔로우
김은형
출간작가 <메타버스 스쿨혁명> <메타버스 디톡스쿨><엄마의 라이프스타일.> <수라, KING'S DINNER>미래교육학자, 문화기획자, 교육과 휴식 대표,레아북카페 대표.교육설터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세연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에 의미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서 '엄마인 당신에게 코치가 필요한 순간(2021)''당신만을 위한 100개의 질문(2021)'
팔로우
강노아
한국인으로 태어난 미국인, 시카고와 한국을 오가는 경계인 .
팔로우
한봄일춘
글 쓰는 사람 / 보고, 듣고, 느낀 것을 온몸으로, 글로 해석합니다.
팔로우
허필선
삶이 이야기가 되는 곳, 행복한 북창고 대표 저서 : '독서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외 다수 독서법 및 글쓰기 강의 및 코칭 pilsunheo@gmail.com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까마귀소년
무기한 휴업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