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배버킷리스트 Jul 04. 2024

요새 체험단 맛들었다-1

첫 체험단 카페

요새 체험단 맛들었다.


한 번 시작한 체험단이 계속 하게 되고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다.


처음에는 맛집 체험단으로 시작했다.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예전에 같이 공부했던 언니를 연락해서 이태원 플로우 브런치카페에 가게 되었다.



이태원 플로우 브런치카페에 도착했을 때는 오후 2시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주문하는 것도 까먹고 카페 매장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다.


마침 언니가 도착했다. 몇 년 만에 만난 언니라 사진 찍는 거 내려놓고 이런저런 안부 이야기를 오갔다. 언니가 주문을 하자고 하여 생판 모르는 메뉴에 끔뻑끔뻑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몰랐다. 물론 체험단 업체에서 요구하는 메뉴가 있지만 여기는 30,000원치 사용하면 된다.


언니가 자연스럽게 주문하는 거 도와줘서 한고비 넘어갔다. 주문하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언니는 주문할 때 업체 메뉴 중 대표메뉴를 고르면 된다고 한다. 그러면 큰 걱정이 없다고..


사실 난 카페에 잘 이용하지 않는다.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어찌 밥값보다 커피값이 더 비싼지.. 맛집 체험단 때문에 어쩌면 계속 카페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속 글을 쓰게 될 것 같다. 예상치 못한 일이 엄청 많았기에..




https://blog.naver.com/tlaqhqo909/223409781539

 

매거진의 이전글 왕실도서관 규장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