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38
명
닫기
팔로워
2,438
명
부라퀴버스터
송뢰(솔바람 소리)처럼 거부감 없는 얘기를 전하고 싶은 글쟁이입니다. 가장 현실적인 이야기로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에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오늘광장
최희자의 브런치입니다. 전자책 <100세 시대 당신의 황금기를 설계하라>, <중년은 인생의 황금시대>, <중년의 삶을 지탱하는 5가지> 등을 출간했다.
팔로우
김성원
한 아이의 아버지이자, 매일의 일상을 글로 엮어가는 기록가입니다. 경제학도을 꿈꾸는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 이야기, 아이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팔로우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a
L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heta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다가 중학교에 와서 귀여운 아이들과 열심히 공부하며 행복해하고 있는 F 90% 비율의 INFJ 수학 선생님입니다.
팔로우
김민찬
Meaning Waver (의미 부여 크리에이터), 미디어아워 편집인,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웹툰 봉달이 작가, 유튜브 채널 '브루스가 간다'의 유튜버
팔로우
글 쓰는 사람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 일본 도쿄에 두 아이와 함께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경장
스타트업 PO 출신, 현직 경찰관! 빕스 주방부터 연예인 로드매니저, 상담사까지 15번의 사직서 끝에 찾은 천직! 인생의 버려진 시간은 없음을 증명하는 '육각형 경찰'의 기록
팔로우
yannseo
생각의 꼬리는 끝이 없네요. 소설가 두보씨처럼 의식의 흐름대로 삶을 살아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머릿 속 생각들도 늘 정처 없이 돌아다닐 뿐입니다. 주저리 주저리 사유해봅니다.
팔로우
이동배
이동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현직 고등학교 21년차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교육을 꿈꾸며 교육이야기를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파도타기
지방에서 여상을 졸업하고 S생명에 취업, 서울교대를 졸업하고 초등교장으로 은퇴하기까지의 험난한 삶의 이야기이며 은퇴후에는 글과 그림을 그리며 주식투자도 하는 서울시민이다.
팔로우
빈스파
빈스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꾸더칸
진하게 겪고, 농도 깊게 살아낸 마음을 글로 풀어냅니다. 글과 정리를 통해, 30년간 이어진 상처와 붕괴의 시간을 서사로 바꾸고, 잃어버린 '나'를 회복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경열
"40년 선박 전문가, 이제는 문장의 항해사가 되다." 150개국을 누빈 기관사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다.강철의 배를 만들던 손으로 이제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몬
레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용한 가장
딸 셋을 키우는 프리랜서 가장입니다.월말이 가까워지면 말수가 줄어들고, 아이들이 자랄수록 마음은 조금씩 복잡해집니다.사랑하지만 표현이 서툰 아버지의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기억을 맡는 사람
냄새를 맡듯, 기억을 맡아 글로 옮깁니다. 계절이 남긴 감정들을 천천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천해향
천해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강훈
지역개발과 공공환경 분야에서 도시를 읽고 번역하는 장소계획가이자 디자이너로서 ‘맥락적 관점’의 생각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