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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광고 성과, 왜 없을까?

쿠팡 광고 성과가 없는 건 예산 탓이 아니다.

by 에이디AID

쿠팡 광고 성과, 왜 없을까?


"쿠팡 광고비는 분명 썼는데, 매출은 그대로예요."


이 말, 요즘 쿠팡 판매자분들 상담할 때 가장 자주 듣습니다.

쿠팡 광고 클릭도, 유입도 있는 것 같은데

정작 '구매'는 일어나지 않는 상황.


예산은 나가고 있는데 성과는 없는 이 모순적인 흐름,

그 이유는 쿠팡 광고 자체보다 '구조'에 있을 때가 많습니다.


[쿠팡 광고 성과가 없는 건 예산 탓이 아니다.]


Q: 쿠팡 광고비가 적어서 안 되는 걸까요?

A: 결론만 먼저 말씀드리면 아닙니다.

고객 전환 흐름에 맞게 짜여 있지 않다면

예산이 많아도 '숫자'만 쌓일 뿐입니다


Q: 쿠팡 광고비를 썼다면, 남은 건 뭐죠?

A: 클릭 수만 남았다면, 그 광고는 실패한 셈입니다.

성공적인 쿠팡 광고는 '전환'이 일어나고, 이후에도 재방문과 리텐션이 따라옵니다.


지금 셀러분들의 쿠팡 광고는 어디까지 가고 있는 걸까요?


[전환이 막히는 진짜 원인 3가지]


1. 상세페이지 신뢰 요소 부족 (후기/이미지/구성)

2. 실사용자 기반 트래픽 유입이 아닌 무의미한 클릭

3. 전환 이후 행동 유도 없음 (후기/재구매/연관 제안)


[고객 여정에서 '막힌 구간'을 찾아야 합니다.]


노출은 되는데, 클릭이 안 되면 쿠팡 썸네일 문제

클릭은 되는데, 전환이 안 되면 상세페이지/가격/신뢰도 문제

전환은 되는데, 매출이 적으면 리텐션 부재


[성과 없는 쿠팡 광고, 상품 진단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더 많은 쿠팡 광고비가 필요한 게 아닙니다.

지금은 상품 구조를 점검하고, 고객의 여정을 따라가야 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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