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8기 아기 정숙 나솔이 엄마아빠 상철 영수

by 한줌의희망

나는솔로 28기 아기 정숙 나솔이 엄마아빠 상철 영수


나는솔로 28기에서 정숙이가 혼전임신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인스타를 켜서 확인해보니 정말 대박이더라고요. 방송에서 보던 정숙이가 이제 나솔이 엄마가 된다니 저도 팬으로서 정말 기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에서 혼전임신한 정숙과 아기 아버지 누군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나솔이 엄마 아빠 누군지 확인해보세요.


>> 나는솔로 28기 아기 부모 찾기




정숙이의 인스타 공개 소식, 정말 따뜻했어요
나는솔로 28기 아기 정숙 나솔이 엄마아빠 상철 영수

정숙이가 11월 6일 인스타에 올린 글을 보니 정말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했거든요. 정숙이는 "나솔이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다"고 했을 때 진정한 축하의 마음이 느껴졌어요. 저도 읽으면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에서 정말 중요한 순간은 정숙이가 성별을 공개한 부분이었어요.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것 같아요"라고 했거든요. 나솔이는 아들이라는 거였어요. 저도 이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저처럼 팬인 분들도 이 소식에 많이 기뻐하셨을 거예요.


나는솔로 28기 정숙이의 진심 어린 마음

제가 나는솔로 28기의 정숙 인스타글을 읽으면서 느낀 건데, 정숙이가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이 아이를 키워내겠다는 의지가 보였어요.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 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라고 했거든요. 이게 진짜 엄마의 심정 같았습니다. 자식을 낳아본 사람이라면 그 불안감과 두려움이 얼마나 큰지 알 거예요.


정숙이는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습니다"라고 선언했어요. 정말 멋있더라고요. 나는솔로 28기의 출연자로서 이런 결정을 내린 정숙이가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저도 그런 마음가짐으로 아이를 키우려고 노력 중이에요.


나는솔로 28기 방송의 복잡했던 러브라인

나는솔로 28기 방송을 다시 봤는데 정말 꼬여있더라고요. 영수라는 사람이 정숙이와 현숙이 사이에서 정말 헷갈렸어요. 5일 차 아침부터 출연자들이 호감 표현을 시작했는데, 여기서부터 복잡해졌습니다. 광수는 정희에게 팬케이크를 대접했고, 영식은 순자에게 1대1 대화를 요청했어요.


가장 핵심은 슈퍼 데이트권 미션이었어요. 나는솔로 28기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영수, 영식, 현숙, 정숙이가 획득했거든요. 여기서부터 삼각러브라인이 시작된 거였어요. 정말 방송을 보는 입장에서도 이 부분이 가장 드라마틱했습니다. 저도 화면 앞에서 어떻게 될지 계속 궁금해했어요.


나는솔로 28기 영수의 헷갈린 선택

영수가 한 행동이 정말 시청자들을 헷갈리게 했어요. 영수는 현숙에게 정숙과의 오해를 풀기 위해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하겠다고 했다가, 다시 정숙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하겠다고 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의 이 부분이 정말 클리프행거 같았거든요.


먼저 나는솔로 28기에서 영수의 첫 번째 선택은 현숙이었어요. 그런데 현숙이가 불쾌해했어요. "나와 단 한 번도 1대1 데이트를 하지 않은 사람이 정숙에게 데이트권을 쓰는 것에 속상하다"고 했거든요. 저도 현숙이 말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 출연자들의 감정 표현이 정말 솔직했어요.


그다음 현숙이는 영수에게 "사람들이 왜 널 피하는지 왜 도망가는지 왜 너만 모르냐"라며 쏘아붙였어요. 이 장면을 보면서 오우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습니다. 나는솔로 28기의 드라마가 이렇게까지 심할 줄은 몰랐거든요. 그래서 현숙이 영철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썼어요.


나는솔로 28기 최종선택 전의 반전

나는솔로 28기에서 또 다른 출연자 영숙이가 정숙에게 "영수가 너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안 쓴대. 그거 날리지 마"라고 조언했어요. 저도 이 장면에서 정말 혼란스러웠습니다. 정숙이가 영수를 찾아가서 "슈퍼 데이트권 딴 사람한테 썼다며? 왜 그랬어?"라고 물었을 때, 영수의 표정이 정말 복잡했거든요.


나는솔로 28기 최종선택 날이 되자 영수는 정숙을 선택할 것으로 많은 팬들이 예상했어요. 예고편을 보면 영수가 "1순위는 항상 너였다"고 말하잖아요. 정숙은 이미 지난일이니까 현숙이랑 잘해보라고 말하지만, 아임대표인 영수의 성격상 그대로 돌진할 것으로 보였습니다. 다만 정숙이가 받아주지 않아서 커플로는 이뤄지지 않겠죠. 나는솔로 28기의 이 반전이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나솔이 아빠는 상철이었어요

나솔이 아빠는 상철일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 MC 이이경이 "그럼 남편은 영수 씨잖아!"라고 추측했지만, 이건 일부러 시청자들을 속이려고 하는 거였어요. 나는솔로 28기의 진짜 반전이 바로 여기였거든요.


정숙이와 상철이는 방송에서는 커플이 되지 않았지만, 나는솔로 28기 돌싱 동기모임을 통해 현실에서 만나서 현커가 되고 혼전임신을 하게 된 거였어요. 이게 정말 나는솔로 28기의 가장 큰 반전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영수와 정숙이가 이루어질 줄 알았거든요. 하지만 결국 상철이와 정숙이가 나솔이 엄마와 아빠가 된 거죠. 나는솔로 28기를 본 팬으로서 이런 결말이 정말 의외면서도 따뜻했습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KPGA 투어챔피언십 인 제주 우승상금 일정 리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