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익현 Jun 30. 2021

건물주 아이 키우기 협회 탄생 이야기 - 마지막

건물주 아이 키우기 협회(이하 건아협)가 탄생하는 마지막 이야기이다.



앞서서 두 글을 읽은 사람이라면 아마도 건아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사실 글재주가 별로 없어서 이 정도밖에 표현 못하니 이해해주기 바란다.

건물주, 경제, 부동산에 관련된 정보를 원한다면 언제든지 건아협(https://bit.ly/3wzpiIQ)으로 와서 좋은 정보를 얻어 가기 바란다.



점점 휘둘리는 인생과 고객에게 진짜 돈 되는 물건을 연결시켜 줄 수 없다는 사실에 지쳐 갈 때쯤, VIP와의 대화를 하다가 나도 모르게 내 고민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VIP는 나에게 되물었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날 방법은 없을 까요?"


기존의 틀.... 벗어날 방법.......


한참을 생각했다.

답이 쉽게 나오지 않았다.


문제에 부딪히면 예전부터 하는 습관이 있다.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을 보거나 사람과 만나서 대화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책에서 그 답을 얻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평소에 스승처럼 여기는 멘토들을 한 분씩 찾아가며 만났다.

나에게는 분야 별로 멘토들이 있고, 이 분들에게서 삶에 대한 힌트를 얻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도 힌트를 얻기 위해 만났다.


여러 멘토 중 비지니스계 전설로 여겨지는  멘토가 있다. 나는 그분에게 내 문제에 대해 자문을 구했고, 재미있어 보이면서도 다소 황당한 제안을 받았다.


건물을 직접 시행(짓는 것)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시행? 시행은 돈이 많아야 가능한 것 아닌가?

노하우는 알고 있지만, 과연 가능한 일일까?

부자나 대기업이 하는 건 아닌가?

  (==> 여기까지가 일반인의 사고다. )


하지만

돈이 많지 않은 사람이 건물주가 될 수 없을까?

꼭 돈이 있어야 시행을 하는 것일까?

일반인도, 평범한 사람도 단기간에 건물주가 되는 방법을 꿈꿀 수 있다면? 어떨까??




질문들대한

답을 찾게 되면서,


건물주 아이 키우기 협회가 시작된다.



돈이 많지 않은 사람도 건물주가 되는 곳

나의 자녀를 건물주로 교육시키면서 부모가 먼저 건물주가 되는 곳.

그리고 결국은 100억 건물주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는 곳.


누군가는 꿈같은  이야기 일 수 있다.

하지만 방법을 찾고 실천하는 사람에게는 꿈이 아니다.


남이 불가능해 안돼 라고 할 때,

그 불가능한 일을 도전하고 해내는 사람이 건물주가 되는 것이다.




그 방법을 알고 싶은가?


그것은 건아협에서 찾을 수 있다.



돈 없는 사람이 건물주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다.


단순히 돈만 많다고 건물주가 되는 것이 아니다. 많은 지식과 준비가 필요하다.

(돈이 있다고 해도 관련 지식이 없다면 무늬만 건물주 되기 십상이다. 그리고 결국 망한다.)


본래 건아협은 VIP를 대상으로만 교육을 했다. 하지만 멘토는 나에게 부탁을 했다. 돈 있는 사람으로만 한정하지 말고, 돈이 부족하더라도 경제적 자유를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그 기회를 주라고 말이다.


나는 이 일이 옳다고 판단되었다

사람들을 진심으로 도울 수 있을 때 협회를 운영하는 의미, 사명감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현재 많은 분들이 건아협에 오고 있고, 컨설팅과 교육을 받고 있다.

경제적 자유를 실천할만한 사람들을 돕기 때문에 박리다매식 싸구려 강의를 하지 않는다.


대상이 1명이어도 정말 건물주가 되고 싶고, 나의 자녀까지 건물주로 키우고 싶은 사람의 꿈을 이뤄주려고 노력한다.


단순하게 돈을 벌게 해 줄게 라는 얕은 지식을 알려주지도 않는다. 돈이 무엇인지 알고, 돈을 어떻게 버는지 알고, 돈을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 지를 알려준다.


결국에는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는 100억 건물주가 되기 위해 많은 지혜, 지식, 전략을 알게 될 것이다.



건아협 탄생 이야기는 여기까지다.


건아협 탄생 관련 진심이 담긴 글이다.


글로써 40년이 넘는 이야기를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았다

이 글이 당신 인생에 도움되었으면 한다.


끝으로

당신이 건물주, 그것도 100억 건물주가 되고 싶다면 건아협으로 와라.



작가의 이전글 건물주 아이 키우기 협회 탄생 이야기 - 두 번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