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명
-
Mariposa
녹록지 않은 세상살이를 마주하며 오르막에서 똥을 굴리는 쇠똥구리가 되었다가 이곳에서 독자님들을 통해 저는 다시 나비가 되었고, 이제 자유롭게 세상을 팔랑팔랑 날아보겠습니다.
-
딴짓
신나는 이야기와 침울한 이야기를 같이 씁니다. 나답게, 의미있게, 재미지게 살고 싶습니다. 현실은 사춘기 아들과 오늘도 멘붕이더라도.
-
이국적
26년차 직장인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중년 여자사람. 집과 사람, 문화의 차이에 대해 말합니다.
-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
Krishna
작은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친지 이제 15년이 넘어가는 강사입니다. 주로 수학공부에 대한 글을 쓰지만, 일상생활에 대한 잡기를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
-
이월생
기억하려고 기록합니다. 말이 많은 사람보단 글이 많은 사람이 되어볼게요.
-
코칭쌤
청소년을 대상으로 1:1 코칭을 10년 이상 진행하고 청소년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한 학습, 입시, 진로 코치 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고병준
주식 투자를 공부하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위한 포트폴리오, 시황 분석, 시장 대응법을 제공합니다.
-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
오르
기자에서 엄마, 글쓰기 선생. 일과 가정.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고민해 온 여정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