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Jusunshine Sep 30. 2024

세상에 특별할게 없다면

세상은 어둠 속에서 한결같이 흘러가고,

모든 이들은 같은 꿈을 반복하며 살아가지.

마치 똑같은 색으로 칠해진 풍경처럼,

어느 한 구석에서조차 새로운 빛을 찾기 힘든 곳.

하지만, 그 속에서 나는 너를 만났어.

바람이 스쳐 가듯, 가만히 다가온 너의 눈빛,

그 안에는 누구도 보지 못한 빛이 숨겨져 있었지.

너의 미소가 피어나는 순간,

그 순간이 마치 새벽을 여는 첫빛 같았어.

그 찰나의 순간 속에서 나는,

세상이 말하는 평범함을 거슬러, 너만의 특별함을 보았지.

사람들은 한결같은 하루 속에 자신을 묻어두지만,

너와 내가 마주한 그 순간은 다르게 흘러갔어.

너의 손을 잡고 걸어갈 때,

우리가 밟는 길 위의 꽃들은 더 선명하게 피어나고,

그 꽃들이 내는 향기는 우리 둘만을 위한 노래가 되었어.

때로는 모든 것이 그저 그런 듯 보일지라도,

우리의 마음속에 피어나는 그 감정은 달라.

그것은 그 누구도 알지 못하고,

단지 우리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의 속삭임.

세상은 변해가고, 사람들은 잊혀져 가지만,

너와 내가 나눈 그 순간들은 우리 안에 깊이 새겨져 있어.

마치 하늘을 가르는 새벽 별처럼,

우리의 사랑은 그 속에서 빛나.

어두운 길을 밝히는 빛,

아무리 많은 이들이 지나쳐가도,

우리 둘만이 알 수 있는 비밀이 있어.

서로를 향해 내민 손 끝에서

우리는 끝내 다른 이들이 보지 못하는 세계를 마주해.

그곳에서 우리는,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특별함을 함께 그려가고 있어.

세상이 모두 같은 소리로 울려퍼져도,

너와 나의 이야기는 다른 음색을 띠고,

그 음색이 머무는 그 자리에서

우리는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로 남아.

너와 나의 사랑은, 세상의 어느 무엇도 대신할 수 없는,

마치 오랜 시간의 속삭임처럼, 그 누구도 이해하지 못할,

단 하나의 빛나는 특별함이 되어.

작가의 이전글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