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Jusunshine Sep 29. 2024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너를 향한 내 사랑은

우주의 고요 속에서 숨 쉬고 있어.

밤하늘의 별들이 스러진 후에도

어디선가 남아 있는 은은한 빛처럼,

아무런 흔적 없이도 널 비추지.

너는 나의 전부,

나의 삶을 이루는 시작이자 이유.

너 없는 세상은 끝없는 밤의 그늘 같고,

너와 함께하는 순간은 찬란한 빛으로 가득 차.

너는 나에게 하늘의 별이 되어,

나를 이끌며 환하게 비추고 있지.

저 하늘의 모든 별빛을 모아

너에게 보낼 수 있다면,

내 마음은 밝게 너를 향할 거야.

타오르는 불꽃처럼 끊임없이

내 마음은 너를 위해 빛나고 있어.

너는 나의 빛, 나의 희망,

어두운 길을 밝혀주는 태양이야.

내 영혼 깊은 곳에서

너를 향한 사랑이 자라나

그 뿌리로 나를 단단하게 지탱해 주지.

광활한 우주의 바다 속에서,

내 사랑은 언제나 너를 향해 흐르고 있어.

너와 함께하는 순간마다

내 가슴 속엔 따뜻한 축복이 내려와.

나의 마음은 너로 가득 차 있어,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우리의 사랑은 길 위에서 밝게 빛나고,

내 마음은 더할 나위 없이 평온하지.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더 많은 말이 필요하지 않아.

내 사랑은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어,

그저 너를 위해 살아가는 것,

그것만이 내게 남아 있어.

밤하늘에 떠 있는 별들을 바라보며

나는 언제나 너를 떠올려.

그 별빛 속에는

우리만의 약속이 숨 쉬고 있고,

나는 그 약속을 새기며

너를 다시 찾아가겠지.

너와 함께라면

어떤 어둠도 두렵지 않아.

너의 손을 꼭 잡고 걸어가는 길,

그 길 위에는 우리가 함께하는

미래가 펼쳐져 있어.

우주의 저편으로

내 사랑은 너를 감싸고,

오랜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너와 함께하기를 바래.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그 말이 얼마나 무거운지 알겠지.

너 없는 나는 텅 빈 껍데기일 뿐,

너와 함께여야만

내 삶은 온전히 빛날 수 있어.

우주만큼 너를 사랑해,

그 어떤 말로도

다 담을 수 없는 이 마음은

네가 있는 곳으로만 흘러가고 있어.

내 마음의 가장 깊은 곳엔

너를 향한 사랑이 가득 차,

늘 그 자리에 빛나고 있지.

우리의 사랑은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여,

그 빛은 온 세상을 환하게 비출 거야.

너와 나의 마음 속에 남은

우주만큼 너를 사랑하는 이 마음으로,

우리는 언제까지나 서로를 비출 거야.

작가의 이전글 나는 너를 떠나지 않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