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성진 May 24. 2024

가우디의 건축물? 피카소의 불후의 명작?

나는 준 광물 오팔  가우디 보다 더 멋지잖아! 내가 피카소그림! 아니 아니 ...나의 비밀은 호주 고향은  라이트닝 지지  매우 예쁘죠 나는 오팔입니다 피카소와 가 함께 전시한다면 누가 더 멋질까요? 나의 몸은 독자적으로 타고난 미인 오팔! 미니 피카소! 오팔로 부를까요? 가우디가 만든 가족성당창문일까? 피카소가 그린 천국문일까요? 오팔보석 일 년 365일을 말하여도 끝이 보이지 않는 신비로운 준광물  "호주오팔"입니다 ...(김은심  시)

작가의 이전글 작은 태양 속에 벌집이 보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