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희종 Sep 23. 2020

I'm not a star.

트러스트 5집_준호 테마곡

세상에 빛나는 사람들이 많아.
너무나 깜짝 놀랄 만큼
세상에 떠도는 사진들 속엔
너무나 근사한 사람들뿐.

내 안엔 특별한 무언가가 없어.
너무나 깜짝 놀랄 만큼
세상을 아무리 돌아다녀봐도
나보다 특별한 사람들뿐.

나는 전혀 특별하지가 않아.
나는 전혀 빛나지도 않아.
내 안에 남들과 다른 무엇도 존재하지 않아.
그저 평범할 뿐.

나는 절대 특별할 수가 없어.
나는 절대 반짝일 수 없어.
내 안에 나만의 무언가가 존재하지도 않아.
그저 평범할 뿐.

I'm not a star.
꼭 빛이 나지 않아도 돼.
내가 나로 살아가는 것만으로
뭐가 더 필요해.

I'm not a star.
꼭 특별하지 않아도 돼.
모두 특별하면 나도 다른 거야.
뭐가 더 필요해.

세상 속엔 이미 별이 많아. in star.
나까진 아니어도 돼.
세상 속에 별들이 모두 떠다니면
나까진 아니어도 돼.

나는 원래 특별하지가 않아.
나는 원래 빛나지도 않아.
내 안에 남들과 다른 무엇도 존재하지 않아.
그게 특별하네.

I'm not a star.
꼭 빛이 나지 않아도 돼.
내가 나로 살아가는 것만으로
뭐가 더 필요해.

I'm not a star.
꼭 특별하지 않아도 돼.
모두 특별하면 나도 다른 거야.
뭐가 더 필요해.

내가 네가 될 수 있어도
나는 내가 좋아.
내가 네가 된다고 해도
결국은 나이니까.

I'm not a star.
꼭 빛이 나지 않아도 돼.
내가 나로 살아가는 것만으로
뭐가 더 필요해.

I'm not a star.
꼭 특별하지 않아도 돼.
모두 특별하면 나도 다른 거야.
뭐가 더 필요해.

매거진의 이전글 #연습이끝나고난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