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담글 Mar 09. 2023

나를 찾아 나선 여행

part1. 버스표를 잘못 끊었다


고민은 길지 않았다.

아이를 아침자습에 데려다주고

바로 실행에 옮겼다.

생각도 못하고 풍경도 못 보고 집중해야 하는 운전 대신

버스를 택하고 터미널로 갔다.

제일 빠른 버스표, 행선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서

이왕이면 바다가 있으면 했지만,  동해의 강릉은 1시간 뒤에나 있어서 패스~






원주.

한번 가본 곳이다.


좌석을 고르는데,

홀린 듯 찍은 11번은..

올라와서 앉고 보니

1인석도 아니고, 창가도 아니고

2인석 통로 쪽, 그것도 정가운데!

도대체 이 자리를 왜! 왜!

게다가 옆자리  젊은 분은 1분에 한 번쯤 어떤 식으로든

움직여서  거슬리고

의자는 자동 제낌 기능이라고 있는지

슬슬 슬 넘어가 자꾸만 눕~  자세가 되었다.


출발이 심상치 않지만

어쨌든

나의 세상에서  멀어져

나를 보는

쉰 살,

내가 처음 나선 여행이다.




20230309 ~ ing

작가의 이전글 새벽 3시, 너와의 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