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Dec 10. 2022

미운 우리새끼,궁상 core

빚을 없애기위한 특단의 대책

TV에 이상민씨가 궁상민 캐릭터로 나와

웃음을 주었을때..

난 상상도 못하는 현실이었다.

채권자들이 궁상민에게 보약을지어주는 썰등을..


참 웃픈건 나에게 일어났다.

채권자가 열심히 갚으라고..

커피쿠폰을 쏴주신다..

더군다나 내가 한것도 아닌것을..


최근 여러사건으로 날 오해하는 일이 많아

결국 브런치에 털기로했다.

왜 내가 힘든지를..

그리고 내가 한것이  아닌것을 증명해야한다.


그래서 소송과 고소가 시작된다.

문제는 자금압박이다.


마지막으로 정면돌파다.

더이상 답도없다.

그래서 일단 팔것들을 부동산에 내어놓고

필요자금을 주변에 빌려 확보한다음

팔리면 빚정리하기로했다.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솔직하게 믿을만한 분들에게

사정을 털어놓고 부탁을 드렸다.

사실 이것이 나에게는 너무 부담이되고 스트레스로 온다.

이게 뭔짓인지..


일단 내가 버틸수 있는 자금을 확보하는게

현상황에서는 최선의 선택이다.

그래서 고민중이다.

누구에게 부탁을 해야할지가..


오늘도 숨도 못쉬고 지쳐가는 하루..

잠도 못자고 수업에 들어왔다.

지옥불에서 타들어간다.


하루만이라도 편하게 자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새벽부터 달린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