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모서리
낮에는 소설을 쓰기 위해 펜을, 밤에는 뜨개질을 하기 위해 코바늘을 잡는다. 우울증으로 인해 펜을 잡지 못했던 때가 있었다. 펜 대신 코바늘을 쥐며 뜨개질을 시작한 초보 뜨개러
팔로우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
부자뷰티
직장 생활 10년차, 야근을 통해 얻은 건 만성질병 식도염! 그럼에도 돈 없는 상황에 빡쳐서 시작한 첫 재테크 공부! 재린이의 인생 첫 10억 도전기를 담은 경제 재테크 에세이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럭키비너스
살다보니 아줌마가 되어 있다. 결혼도 못하고 혼자 살 줄 알았는데 결혼생활 1N년차, 돈 버는 일 만큼은 슬그머니 남편에게 미루고,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사는 주부 한량.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발자꾹
사람들과 모여 책을 읽고 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 순간이 소중해 글로 남깁니다. 순간의 삶이 모여 이야기가 됩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현장에서 건져 올리는 감각적 서사, 일상의 순간에서 삶과 사유를 포착하기
팔로우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꿈뜰지기
꿈이 자라는 뜰에서 반짝이는 아이들과 16년째 꿈뜰지기로 살고 있는 초등교사입니다. 그림책 사랑을 실천하며 교실 속 문해력 수업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내고 싶은 수다쟁이입니다.
팔로우
지윤오
글 써서 먹고 삽니다|웹소설 작가·강사|30대에 겪는 프리랜서의 삼춘기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퓨우휴우
과거를 기억하고, 현재의 실천과 미래의 마무리를 기록하고자 큰 용기 낸 작은 사람.
팔로우
양우정
몸, 특히 손을 써서 하는 일을 합니다. 세차, 청소, 정리를 하며 일어나는 일과 생각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루이
32년의 교직 생활을 마치고, 인생 제 2막을 시작하는 루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말랑소울
35년 만에 퇴직 후 온전한 나를 찾아가기 위한 여정이 필요했다. 스스로를 찾는데 친구가 되어 준 속초 일년살이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브런치 스토리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팔로우
Yoon
글 쓰는 그림책운반자입니다. 일상과 직업에서 느낀 감정과 나에 대한 많은 생각들, 부끄럽지만 조심스럽게 꺼내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