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53명
-
이강헌
개인의 자유와 사회적 공유의 접점을 사유, 인간답게 사는 삶을 찾아, 50세에 기존의 모든 삶을 정리하고, 가족들과 산골 마을에 들어와 홈스쿨, 공동체, 복지, 문화활동을 추구
-
주드
직장생활 12년차 무계획 퇴사 후 자립에 도전중입니다. 10년 고민 끝에 월급대신 자유를 선택했어요. 힙합에서 동기부여받아 허슬중이며 삶의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
고요
회사 다니고 글을 씁니다.
-
배태연
기업가 정신 이야기를 듣고 심장이 두근거려, 기업가가 되기로 했습니다. 연구개발부터 해외 세일즈, 마케팅까지 다양한 일을 했지만, 한 곳만을 바라보고있습니다.
-
소위
민들레 홀씨 같던 제가 글을 쓰면서 가만히 삶 위에 내려앉고 있습니다. 숨쉬듯 읽고 쓰는 삶을 꿈꿉니다. 운명처럼 소설가가 되었지만 저는 그냥 쓰는 사람입니다 ..
-
싱가포르 자매님
[한국산업인력공단] 2021 청년 해외진출 성장 스토리 공모전 최우수상 (저희 자매는 다양한 도전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해외취업을 꿈꾸며 집 나왔습니다.)
-
미지수
매일 조금 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비거니즘, 해외생활, 여행의 경험과 생각을 씁니다. 일년 반의 동남아 여행을 마치고 다시 독일입니다.
-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핑지
취업을 위해 경영학을 전공하고, 꿈을 위해 심리학을 전공한 싱가포르 13년차 직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