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공장 Jun 07. 2023

고양이도 배고프면 화 나지



겨울이 끝날무렵 시작된 이웃집 공사로 동네고양이들이 밥 먹으러 오는 길이 지난해졌다.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외부 공사로 확장중ㅠㅜ




철재를 옮기는 날, 

시끄러운 소리에 아이들이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다.



빌라 텃밭에서 헤매던 은애는 다행히 찾아서 데리고 왔는데


작은귀는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몇 번이나 나가서 찾았는데도 하루 종일 시끄러우니 나타나지 않던 작은귀는


일하시는 분들이 퇴근하고야 나타났다.



그런데 만나자 마자 나한테 신경질ㅋㅋ



배부르게 먹고 나서야 작은귀는 평정심을 찾았다.


배 고프면 화나는 거 알지알지....



공사가 이어지니 밥 먹다가 작은 소리에도 아이들은 깜짝깜짝 놀란다.


공사 어여 끝났으면.







작가의 이전글 튀르키예 지진과 동물 이야기 북토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