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공장 Jun 20. 2023

한국과 일본, 고양이 책 출판사

일본어 한국어 모르는 출판사 대표들의 대화


일본어로 된 인스타 계정에서 책공장을 태그했길래

스팸인가 했다.


아니었다.

이 책의 원저작권자인 일본 출판사 대표님이 올린 글.


일본어 까막눈이라서 번역기 돌리니

우리 책을 친절하게 소개해 주셨네.


감사하다고 번역기 돌려서 일본어로 댓글을 달았다.


일본 출판사는 한국어로 답글을 주셨다.

편지 잘 받았다고.

일본 대표님도 번역기 돌렸겠지ㅎ


내가 편지를 보내긴 했다.

한국어판을 항공우편으로 보내면서 정성스럽게 손편지를 써서 넣었다.

한글로^^

구글 렌즈 이용하면 번역되니까 읽으시겠지 했다...ㅎ


역시나 편지 잘 읽으셨구나^^

네코넷코는 고양이를 사랑해서 고양이 책만 내는 일본 1인출판사다.

책공장은 한국에서 동물 책을 내는 1인출판사고.


각자의 나라에서 두 여자가 비슷한 책을 내고 있다ㅎ



작가의 이전글 공사에 쫓기다가...한옥 고양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