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문연 양윤희
문학에 관한 철학적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삶의 진정한 통찰에 이르고자 합니다.
팔로우
최환석
현실을 피하고 싶어 선택한 길들이 결국 나를 버티게 했다는 걸 돌아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마담
<33의 3> 저자.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않인
아닌 것들을 골라내고 남은. 부정문 즐겨 씀
팔로우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팔로우
새벽별반짝
공부한 것, 보고 들은 것, 생각하고 느낀 것들이 밤하늘에 박힌 별처럼 오래 가기를 바라며 새겨 놓는 공간. 때로는 잠들기 전 떠오른 생각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CineVet
멍청해서 파고들 줄만 압니다
팔로우
고작가
Antifragile
팔로우
다이치
서울에서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다, 서울보다 더 넓고 크지만 기분만은 아늑한 해외에서 살이를 시작했습니다. 나의 여정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안나
주로 외로움을 들키지 않기 위해 읽기와 쓰기를 선택했습니다. 다정한 배우자 초록과 함께 캐나다 토론토에 살아요.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진주한알
4남매를 둔 16년 차 엄마이자 홈스쿨러입니다. 아이들과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아참, 키즈카페보다 도서관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Eucalyptus
동네 바보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