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딴짓
신나는 이야기와 침울한 이야기를 같이 씁니다. 나답게, 의미있게, 재미지게 살고 싶습니다. 현실은 사춘기 아들과 오늘도 멘붕이더라도.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봉봉쇼콜라
INTP남자와 ESFJ 여자와 ISFP 아이가 같이 삽니다. 평범하게 살고 싶었지만 그게 제일 어려운 일임을 깨달아가며 사는 중입니다. 잉여인간이 꿈이지만 뭐라도 되겠지...
팔로우
북꿈이네
알 수 없는 와이프를 연구하는 K남편이자, 평범한 직장인 투자자.
팔로우
단하
..
팔로우
김이람
일본 생활 15년차,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닷노트
읽고 쓰는 콘텐츠 프리워커. 책 관련 인스타 매거진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배써니
아이들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보며 에세이를 씁니다. 수학과를 졸업하고 수학강사를 잠깐 하다, 유치원에서 일합니다.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찰시Chalsea
#귀농 #30대 #행자 #폐교살이 #시골살이
팔로우
Stardust
더 나은 내일을 향하여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월
사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상에 흩어져 있는 단어에 의미를 부여하고 단어가 가슴속으로 들어오는 순간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끄적쟁이
끄적 거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김소민
6년차 희귀난치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환자입니다. 청년의 때에 통증과 치열하게 싸워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까지. 절망과 희망과 기적을 담은 투병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