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한은정
한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공감디렉터J
업무 능력 향상과 진정한 소통에 관심이 많습니다. 엉뚱한 상상을 통해 몰입과 힐링을 찾습니다 #공감 #소통 #직장 #업무 #소설 #상상 #글쓰기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은밀한 수집가
남들도 모르게 은밀히 수집하는 욕망을 가진 수집가입니다. 남들과 같은 소소한 일상 속에 묘하게 다름을 찾아서 작성하는 것으로 예술을 담아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예리
제가 좋아하는 글만 씁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송민
조울증을 20년간 겪으며, 병을 받아들이고 일상 속에서 나답게 살아가는 법을 배운 사람입니다. 정신질환을 겪는 사람도 펑범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걸 글을 통해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기종
거리에서 마주치는 순간들을 사진과 글로 기록하는 사진가입니다. 화려한 도시의 이면, 보이지 않는 얼굴들, 그리고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장면들을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유승관
유승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다연
강다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정옥
민정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풍기정
누적 진행 작업 건수 100+건, 별점 4.9점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이자 1인 사업가. 크몽, 스레드, 브런치에서 활동 중.
팔로우
다으니
다으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싸인
나의 꿈을 향해 한 발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