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2
명
닫기
팔로워
182
명
레드산
여행이 주는 자유와 여유를 오롯이 즐기며, 여행의 여운을 글로 남긴다.
팔로우
버드나무
100세를 넘기신 철학자의 말씀대로 스스로의 욕심을 위한 일은 사라지고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의 보람은 남게 됩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 분위기로 자유롭게 여러 이야기를 했으면 합니다
팔로우
정제원 작가
마음건강, 몸건강에 유익한 정보만을 업로드 합니다. 경영학과를 전공했고, 특히 마케팅과 인사관리에 특화해서 공부했습니다. 9년 전부터 꾸준히 심리학을 취미로 공부중입니다.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irudat
안녕하세요?끄적이는걸 좋아하는 이루다쌤입니다 :)
팔로우
정미소
정.미.소는 정책미래소상공인연구소의 이름입니다. 현장의 언어를 정책의 문장으로 옮기며, 소상공인의 내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밴쿠버이작가
진실과 진심. 경력, 수상, 이력은 없는 밴쿠버이작가 입니다. 어른동화 <<산타의 일기>>, 그림일기 <<도피유학>> 그리고 이방인의 에세이 <<숨과 숨사이>> 연재 합니다.
팔로우
담우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음의 결을 기록합니다. 담백함 속에서 세상을 바라봅니다. 어리석음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맑은 지혜가 흐릅니다.
팔로우
현영강
반갑습니다. 소설 쓰는 글쟁이 '현영강' 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루나
30년 넘게 머물던 곳에서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낯섦 속에서 피어나는 생각과 감정, 그리고 매일의 작은 기쁨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유니버스
여행, 커피, 와인, 글쓰기를 좋아하는 기술사입니다.
팔로우
필립
필립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일상을 지탱해준 버팀목으로서 루틴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맨몸 운동과 외국어 공부를 양대축으로 자기 최면과 재테크를 발전시키고 있어요.
팔로우
Work in progress
안녕하세요. 저는 기독교인으로서, 유부녀와 이민자의 삶에서 그리고 죄인으로서 겪는 일상의 어려움들을 공유하고 이겨내는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신현석
Rudolf Steiner를 이번 삶에 알게 되어 인간에 대한 앎 기쁨으로 배움을 즐겼습니다. 저서: <리듬의 힘, 느낌 교육> 퇴직하고 부인 돌보며 교육 되돌아보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강동민
Christian · Parenting · Counselor
팔로우
이음언니
내면아이의 나와 화해하고는 많은 것들과 통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운담 유영준
소설 쓰는 사람. 운담(芸談)_옛분들은 오래된 서적에 향기로운 풀잎을 넣어 책과 그속에 이야기를 보존했다고 합니다. 꾸준히 향기로운 이야기꾼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 & 글, 그림 작가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뷰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홀로서기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글 쓰는 아재입니다. 나이 만 아재입니다.ㅎㅎ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