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7
명
닫기
팔로잉
127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이슬기
칠곡군 왜관시장에 있는 '삶기름방앗간'이라는 문화공간에서 독립서점 '참새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1살 아기와 함께 이리저리 흔들리며 세상을 함께 배워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헤일리 데일리
영어가 전부였던 삶에 책이 들어왔어요. 매일 읽고 쓰고 나눕니다. 인스타그램 @hailey_book_
팔로우
Mia 이미아
나르시시스트 가족에게서 벗어난 가스라이팅 생존자. 내 글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상처를 이해하고, 트라우마와 함께 살아나가는 과정을 발견하기를 바라며 용기를 내어 본다.
팔로우
산골피디
강원도 산골에서 인생2막. 평생교육.라이프코칭,청소년 미디어 스쿨,지역재생.콘텐츠를 기획하는 디지털 노마드 산골피디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하
‘엄마’라는 타이틀이 내게 가장 큰 행복이 되었지만, 동시에 한국 사회 속 ‘워킹맘’이라는 짠한 현실 안에 있기도 한, 내게 가장 아름다운 시간에 관한 기록
팔로우
선휘 BooKson
무인손잡이-실화, Poetopia-시인의 땅, 시로 태어난 아이-서사시, roman ville -소설의 도시
팔로우
구정훈
머무르는 사람, 곁에 남는 글을 쓰고 싶어요. 지나간 뒤에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문장처럼요. 에세이 '빛이 보이지 않을 땐, 잠시 눈을 감고 기다리면 돼'의 작가 #9 입니다.
팔로우
마리엘 로즈
빛이 스치는 순간의 마음을 오래 바라보고 조용히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요하나 가볍게 스며드는 향 같은 글. 천천히 마음을 쓸어내리는 이야기. 그런 문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산들하람
돌잡이때 연필을 잡아서일까요?! 말보다 글이 편한 사람입니다. 큰 나무(하람:嘏欖)처럼 선한 영향력을 선물해 드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온빛
대기업 퇴사 후 나만이 오롯이 표현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의 따뜻한 문구와 삶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브런치스토리에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나비
필사하고, 사색하며, 감정이 머문 자리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조나단
축복받은 인간 사회복지사 하나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위키트리 WIKITREE
WIKITRE, ALWAYS O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