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어거스트
'매일의 습관이 내가 된다' '쓸모는 있고 없고 가 아니라 찾는 것이다' 섬세한 일상의 기록, 생활의 작은 감정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아
오늘도 부지런히 살고 있는 어른이
팔로우
사비나
낮엔 호스텔에서 근무하고 밤엔 글을 쓰며 빈 통장을 안고 세계를 떠돌고 있습니다. 해외 ‘호스텔리어(게하 스텝)'의 삶을 전하고 무일푼 30대 여성의 세계 방랑기를 이어갑니다.
팔로우
쮸댕
30대 직장인. 결혼생활과 임신준비를 하면서 나를 잃지않고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게으른 창작모임 쫌
책이 좋아서, 그림이 좋아서, 글쓰기가 좋아서, 무엇이든 내 손으로 만드는 게 좋아서...서로의 게으름을 칭찬으로 이겨내고 우리는 창작을 합니다. 이제 ‘쫌’ 하자!
팔로우
세희
내 눈과 내 몸과 내 뇌의 기록.
팔로우
대륙의 변방
태어난 첫번째 나라 한국을 떠나, 선택한 두번째 나라 캐나다에 살고 있는 지구별 소시민.
팔로우
정현미
제 2의 인생을 찾기위해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어설픈 신입작가입니다. 오롯이 나 스스로의 힘으로 다시 몰입할 인생을 찾아가는 과정을 같은 꿈을 꾸는 이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찾는 마음
현재 영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생의 의미를 찾아 삶에 대한 단상과 영화, 음악, 공연, 여행에 대한 느낌을 기록합니다. 요즘엔 판타지 소설을 추가했어요~^^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백민채
티격태격, 오싹오싹, 울그락불그락- 특별할 것 없는 '하루',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 소소함을 글 또는 한 컷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김희우
일상 틈새에서 은밀히 빛나는 무언가를 길어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글한송이
Love the life you live, Live the life you love.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안효원
맛있는 사람 따뜻한 이야기 아파서 시골에 왔습니다
팔로우
히천
글을 잘 쓰고 싶은 공대생입니다. 찰나의 순간에 흘러가는 감정들을 붙잡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팸 구호
IT매체 기자로 시작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디터를 거쳐 온갖 콘텐츠를 다루는 제작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할 줄 아는 게 텍스트 갖고 노는 거밖에 없어서 그냥 제멋대로 써봅니다.
팔로우
오션뷰
잔잔한 호수보다는 파도치는 바다가 좋아요.
팔로우
임재건
'안녕'보다 조금 긴 안부 인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