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
letitbe
평범한 일상이 주는 시시하고 사소한 감사를 알아가며 글쓰기를 즐기는 보통의 사람입니다.
-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
한톨
밥 한톨 만한 희망이 있어도, 밥 한톨 만큼의 노력이 있다면 자신을 바꾸고 세상에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한 톨의 성장을 이루어나가고 싶습니다.
-
다리짧은 코기
생각이 많은 코기는 다리는 짧지만 생각은 짧지 않다. 물음표를 던지는것도 받는 것도 즐거워한다.
-
sseuli
스웨덴, 캐나다 회사에서 마케팅 일을 했고, 해외 취업 이야기를 엮어 책을 한 권 냈습니다. 현재는 독일에서 글을 쓰고 읽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
새봄
새봄 기자의 싱그러운 스프링노트..
때로는 멋진, 때로는 가슴 아린, 때로는 웃음짓게 되는 우리네 사는 이야기
-
이동완
공간 기반의 성장 지원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네스트앤드의 대표입니다. 함께 지내는 공간들에 관심이 많아 가끔 <공간노트>에 끄적끄적 탐방록을 작성해요.
-
네스트앤드
NEST FOR NEXT - 다음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