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jin Aug 07. 2023

[US-Yellowstone] 특별한 그곳

Mammoth Hot Spring

맘모스 핫 스프링

맘모스 핫 스프링(Mammoth Hot Spring) 트레일에 들어서는 순간, 

옐로스톤은 그 많은 아름다움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특별한 곳이라는 것이 확 다가왔다.

눈처럼 하얀, 터키의 파묵칼레를 닮았다는 이 아름다운 곳, 이곳에도 노란 야생화가 예쁘게 피어난다.
액자에 걸어두고픈 사진

노리스 포세린 베이슨(Norris Porcelain Basin)

솔직히 이 정도면 록키산맥을 좀 봤다, 좀 다녀봤다.. 뭐 이렇게 말할 수 있을 줄 알았다. 

옐로스톤 그래봤자, 땅에서 연기 좀 나오고 온천 좀 있겠지.. 뭐 이런 정도였는데.

직접 본 가이저는 기대 이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옐로스톤한테 한방 먹었다. 아름다움에 끝은 없는 것 같다.

내가 본 아름다움은 아주 작고도 작은 것이었다.

(역시나 거만한 마음은 제일 어설픈 시절에 찾아온다^^)


어느 빛깔 하나 같은 것이 없었고, 어느 가이저(geyser, 간헐천) 하나 같은 모양인 것이 없었다.

지구에 존재하기 힘든 매우 아름답고, 특별한 공간. 


옐로스톤은 정말이지 특별했다.

참 고운 빛

아티스트페인트팟(Artist PaintPots)

화가의 파렛트 같은가? 보글보글 페이트 통에서 물이 끊는다.


이전 14화 [US-Glacier] 뜻대로 되지 않는 날도 있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