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4
명
닫기
팔로잉
604
명
Jay
in New York
팔로우
쎄씨로이어
법과 일상에서 길을 찾는 사람입니다:) 법과 규정속에서 살지만, 마음속 한구석에선 자유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고싶은 것이 많은 1n년차 변호사의 도전하는 삶, 함께해요.
팔로우
장파덕
신입 변호사의 첫발 내딛기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날개
규제의 사유와 문법 : 경제법, 온라인 플랫폼 규제, 미디어법에 관한 담론과 철학, 인생 잡담
팔로우
리짓
미국에서 회사를 다닙니다. 미국 로스쿨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미경
변호사가 된 후 서핑을 접하면서 지금까지 살아온 것과는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고, 스스로를 찬찬히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중입니다.
팔로우
엘레인
현재 로스쿨에서 공부 중인 미술 큐레이터입니다. 호주에서 활동하며 예술과 작가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아시안 여성 이민자로 살아가며 느끼는 삶과 생각들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Cactus
여행, 감성, 글을 사랑합니다. 따뜻한 감성이 담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변의 펀치라인
30대 딸아빠가 풀어나가는 복잡하거나 대단하지 않은 일상 이야기. 한국 변호사이자 영국 Solicitor Advocate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지혜
서로 다름이 만들어내는 풍경을 담고 싶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프랑스 문화와 영국의 문화, 미국의 영향과 원주민의 흔적이 있는 몬트리올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줄리아
LA에서 일년 반 동안 여행하고, 생활하였습니다. 그 기억이 잊혀지기 전에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Shin
한국인으로써 캐나다 변호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원 Jiwon Kim
2024년, 부지런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책읽기와 글쓰기, 크로스핏을 즐기는 변호사입니다. 낮에는 짜여진 글로 돈을 벌고, 밤에는 말랑말랑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TriBeCa
영국 변호사 시험 SQE를 준비하던 경력단절 주부의 국제학교 풀 타임 취업 스토리
팔로우
나는
"나는"으로 시작될 문장을 정성껏 완성해 가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상하이 빵변
주로 법과 문화에 관한 글을 적습니다. 참신한 시각을 견지하면서, 브런치와 함께 성장하고픈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미국변호사 시온
안녕하세요 미국변호사 박현경입니다. 저는 시온이민컨설팅 유한책임회사 대표로 교대에서 근무중입니다. 온가족 영주권 취득과정은 회사의 스폰이나 5천만원이상 고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유나
한국계 미국인 남편, 미국 박사준비를 하는 교육업 종사자. 아이들, 독서, 글쓰기 그리고 철학을 사랑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