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잇퍼센트 Jul 31. 2018

2018년 7월 소식

누적대출액 1,500억, 투자 서비스 개편, 브랜드 영상, 8퍼센트 데이


안녕하세요. 8퍼센트입니다.


어느새 7월이 다 가고 무더운 여름과 함께 8퍼센트의 달, 8월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7월 한 달 동안 8퍼센트에서 있었던 좋은 소식들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누적 대출액 1,500억 원 달성]



8퍼센트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누적 대출액 1,50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8퍼센트] 분기별 누적대출액 추이



8퍼센트는 대출자분들께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이자 절감 등의 혜택을 드리고, 투자자분들께 저금리 시대에 예⋅적금  보다 높은 예상 수익률의 재테크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포용적, 생산적 금융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사업 첫 달 40명의 회원에서 현재 20만 명이 넘는 고객분들이 8퍼센트를 찾고 계십니다. 



누적대출액 1,500억 원 기념 단체사진



초기 100억 원 돌파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발전하여 현재까지 왔습니다. 1,500억 원 돌파까지 8퍼센트와 늘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투자 서비스 업데이트]


8퍼센트가 투자 모집 리워드 제도와 함께 투자 서비스를 새로 개편하였습니다. 



1) 투자 모집 리워드 제도 


투자 모집 리워드는 2018년 7월 5일 이후 투자상품부터 투자 신청 기간 동안 연 3%의 수익률에 해당하는 이자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투자 모집 리워드 제도


저축은행 적금의 평균 금리인 연 2.4%보다 더 높은 연 3%의 금리를 지급하여 투자 모집이 완료되지 않아도 투자 기간에 공백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했습니다.



2) 지급 스케줄 항목 업데이트


이와 더불어, 투자자분들께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지급 스케줄과 추심 히스토리 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지급 스케줄 업데이트


이번 변경된 지급스케줄은 원금, 이자, 세금 등의 항목을 추가하여 원금과 이자에 따른 세금 변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3) 추심 히스토리 업데이트


추심 히스토리 업데이트



또, 그동안 요약되어 전달되던 추심 활동을 좀 더 상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추심 히스토리를 개선하였습니다.


> 투자 서비스 업데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8퍼센트 브랜드 영상 제작]


8퍼센트는 단순히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넘어, 8퍼센트 구성원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8퍼센트 마케팅팀은 ‘8퍼센트 사람들이 만드는 금융’을 주제로 자체적인 브랜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존 금융은 딱딱하고 복잡한 절차로 다가가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8퍼센트 사람들은 기술을 통해 대출자와 투자자를 8퍼센트 안에서 연결해주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8퍼센트는 결혼, 노후 준비, 내 집 마련 등의 이유로 찾아오시는 고객분들께 적시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따뜻하면서도 합리적인 금융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8퍼센트 사람들이 만드는 금융, 직접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다가오는 8월 8일, 8퍼센트 데이 이벤트]



다가오는 8퍼센트 데이 이벤트



8월 8일, 8퍼센트 데이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8퍼센트는 중금리를 추구하는 의미로 탄생된 이름입니다. 8이 두 번 들어간 8월 8일은 저희에게 특별한 날인만큼 더욱 다양한 경품으로 찾아뵈려고 합니다. 8퍼센트 데이 이벤트 상세 내용은 SNS와 문자, 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사전 공지할 예정이니 투자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밖에 있는 것만으로도 지치지만 7월이 훌쩍 지난 것처럼 무더위도 금방 사그라들 것입니다. 

고객분들의 달력이 새롭고 즐거운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며 8월에도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2P 금융 8퍼센트 바로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2018년 6월 소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