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인터뷰, 본사 이전, 월급날 이벤트, 2분기 회고
안녕하세요. 8퍼센트입니다.
지방선거와 남북정상회담, 러시아 월드컵 등 쉴 틈없이 흘러가던 유월도 어느새 끝나갑니다.
바쁜 6월 한 달 동안 8퍼센트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지난 4월, 프로덕트팀 인터뷰를 시작으로 팀 인터뷰를 통해 8퍼센트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채권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운영&채권 관리팀과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CRM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특히, 운영&채권 관리팀 인터뷰는 많은 투자자들께서 관심 갖고 계시던 연체 채권의 추심에 대한 자세한 과정을 안내드릴 수 있었고, 연체에 대한 8퍼센트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난 6월 2일, 8퍼센트가 서초동 핀베타로 본사를 이전했습니다.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핀베타(Finβ)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핀테크 스타트업을 초청해 육성하는 엑셀러레이팅 공간입니다.
현재, 8퍼센트는 핀테크 서비스 개발 등에서 현대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 협업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핀베타에서 더 발전한 8퍼센트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8퍼센트 '월급날엔 투자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6월 25~30일 기간 동안 10건 이상 분산 투자를 하면, 수익률에 더하여 추첨을 통해 6분께 총 100만 포인트의 월급날 보너스를 증정합니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분산 투자하시고 월급과 수익률, 8퍼센트 보너스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랍니다.
4월부터 6월까지 2분기의 8퍼센트에는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5월 P2P 금융 시장에 다양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8퍼센트는 이효진 대표의 편지를 통해 고객님들에게 8퍼센트의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2분기까지 누적대출액 1,469억 원을 달성했고 20여 개가 넘는 스페셜 딜 상품들로 고객님들을 찾아뵐 수 있었습니다. 특히, ‘더 뮤지컬’, ‘월향’, ‘더페이지’, ‘훌리오’ 등 8퍼센트의 대표적인 스페셜딜 상품들에서 다양한 리워드를 통해 고객님들의 수익률 뿐만 아니라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달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월급날엔 투자를' 이벤트,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팀 인터뷰와 콘텐츠 개편 등 더 좋은 혜택과 더 나은 소통을 위한 여러 노력이 있었습니다. 3분기에도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모두 힘내시기 바라며,
8퍼센트는 7월에도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