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Kwan
브랜드를 만집니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녹차라떼샷추가
결혼. 육아. 창업. 제 삶에서 가장 뿌듯한 세 가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인력경영학자 이윤선
인력경영학박사로서 HRD와 경력관리 연구 및 강의를 수행하며, 장관상 2회 수상과 다양한 자격·멘토링 경험을 바탕으로 학문과 실무를 연결하는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프레젠티스트
5년차 방송인에서 10년차 입찰PT 전문 프레젠터로/포커스온대표 (프레젠테이션 코칭/교육)
팔로우
두 딸이 커서 마케터가 되길 바라는 마케터입니다
두 딸의 아빠입니다. 그리고 45살입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과 '인스타그램 심리학'을 썼습니다. 산악 자전거를 탑니다.
팔로우
장아무개
직장인으로 10여 년을 살다가 눈을 떠보니 어느새 40대.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글을 쓰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열심히 씁니다. (2020.4.22)
팔로우
대행사 AE
PR대행사 AE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행사에서 일어나는 일상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김대영
광고대행사에서 캠페인 부문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제품의 숨겨진 좋은 가치를 찾아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략을 고민합니다. 생각의 새로움을 글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한걸음씩
내가 이렇게 살 사람이 아닌데...라는 관념의 틀을 깨고 나니 모든 것이 분에 넘치는 것이었음을 알게 된 평범한 이야기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따옴표 필름
대학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계속해서 영상 일을 하며 돈을 벌고 있어요. 이외에도 앞으로 다른 여러 일에 많이 도전해보고자 일기장을 펼칩니다.
팔로우
juuhapark
브랜드 디자이너의 시선에서 본 중국 #주하차이나 #주하상해
팔로우
Zinn
40대 중반의 영화감독. 30대 중반에 데뷔했으나 처절하게 폭망 후 10년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이반림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