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듣는연구소
현장의 목소리로 변화를 만드는 실행연구를 하는 연구활동가 그룹입니다. 2017년 설립, 2022년 협동조합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팔로우
하성민
시골과 도시를 오가면서 글을 씁니다. 계속 쓰려고 합니다. 2025년 11월, 제주에서 만난 동료들과 설립한 '아침과바다'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Jack
흔히 보이는 99년생 이야기.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수영
사회복지사입니다. 틈나는 대로 사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팽이
삶의 균열을 천천히 들여다보며 글을 씁니다. 쓰는 일은 스스로를 비추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감정의 기원을 따라가고, 무너진 마음의 자취를 기록하며, 언젠가 회복에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전안나 작가
작가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학과 외래강사 / 책읽기 글쓰기 책쓰기 독서토론 전문가 / 8권 집필 작가 / 1,200여회 강의
팔로우
Mynameisanger
어른이 된 아동학대 생존자. 아동학대를 주제로 글을 쓰고 음악을 만듭니다. 생계를 위해 인터뷰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이머스타드
구독자 4만 명의 유튜브 채널 운영 중. 사각지대에 놓여 감추어진 희망을 발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만들어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모유진
2022 대한민국 인재상 수상 | 명지대학교 성악과 | 글로리피 싱어송라이터 | 동화 「상냥하고싶어」 저자 |
팔로우
경기가정위탁지원센터
저희는 가정위탁으로 현재 보호중이거나 보호종료된 학생들로 이루어진 자조모임입니다. 가정위탁보호를 받고 있는 우리가 느끼는 마음을 글로 표현하였습니다.
팔로우
파충류 이회
법 없이도 살 사람이라고 평가받는데 법원에서 일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