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단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순영 Jun 17. 2024

두번 만난 남자!

오늘 면사무소가서 전입신고, 시청가서 사업자 주소변경 신청을 하였다.

그런데 재밌는건, 두번 다 같은 택시 기사가 콜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는 파주가 고향인데 정릉에서 한참 살았다고 하면서  복기하는데 틀림없었다.


이런 우연이...

그 기사 말에 의하면 금촌동이 파주의 명동이고 알짜배기 부작들이 산다고 한다.

내가 사려고 했었던 공동묘지 아파트는 안 사길 잘했다고.

자기가 신기가 좀 있고 땅도 볼줄 안다고 한다. 믿거나 말거나...


아무튼, 이런 해프닝을 벌이고 다시 택시타고 집에 왔다.

내가 서울을 떠난게 실감이 나는 하루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절인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