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군군댄스
서울대학교 인문사회계열 박사수료생; 전업대학원생입니다. 졸업까지 버텨봅시다.아자자.
팔로우
지니
글쓰기는 호흡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즐겁게 이 공간에서 머무르고 싶습니다. 일상 에세이 형식의 글과 좋아하는 분야의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현
자포자기 대학원생. 따라는 학위는 안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반드시
엄마와 나와 아이들의 성장기록입니다.
팔로우
시월밤
결혼 4년차 외벌이 3인가족 적금으로 1억을 모으며 깨달은 것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변충호
변충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해수
미성숙한 사장님과 인생의 동반자인 우울. 스스로의 우울을 친애하게 될 때까지, 슬프고도 행복한 삶의 한 페이지를 함께 넘겨 주세요. 그 페이지마다, 취향도 조용히 눌러 담습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구의동 에밀리
책과 커피를 사랑하는 구의동 주민. 『돌고 돌아 돈까스』, 『널 품고 누워서 창밖의 눈을 보았지』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원조글맛집 이경희
이경희의 브런치입니다. 저의 의식의 흐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파트별로 된 글보다, 순서대로 읽길 권장드립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봅시다. 또 봅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